'신이냐'는 일상 보내기!

매일매일 행복하기만 하면 좋겠어요....^^

스포츠&운동

Day 6) 운동중!! + 중간고사 준비...

신이냐:D 2021. 9. 12. 14:33

 벌써 여섯 번째 날이네요..!!
시간이 참 빠른것 같습니다...ㅠ

 

 어제 먹은 것들

아침 - x (늦잠ㅎㅎ)

점심 - 짜장면, 탕수육, 짜장밥 (조금씩)

저녁 - 연어회 6piece, 낙지

 

 했던 운동

1. 줄넘기 - (너무 힘들어서 400개만 했습니다.)

2. 걷기 - 아파트 단지 한바퀴

3. 보드게임 하기(?) - 5시간 소요

 

 현재 상태

몸무게 : 52.5kg

키 : 162.4cm

 

 

 

 어제 보드게임 한판 하는데 5시간 정도 걸린것 같네요..

너무 힘듭니다ㅠ

보드게임이 이렇게나 힘든건줄 몰랐어요...

 금같은 주말을 보드게임만 하면서 보냈지만 후회는 없습니다!!
재미있었으니까요~^^

 

 오랜만에 조부모님께서 저희 집에 오셔서 다같이 돈 걸고 한판 했습니다!!ㅋㅋㅋ

결국에는 만 원을 전부 다 뺏겨버렸지만요...;;;

역시 보드게임에는 재능이 없는 것 같네요ㅎㅎ


 공부자극 글귀 포스팅에도 한번 올렸지만 혹시 못 보신 분들께서 있으실까봐 한번 더 올려봅니다!

 

 중간고사 기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10월 초반에 중간고사를 보니, 지금부터 공부하는게 맞겠네요~

(물론 수업을 열심히 듣고 평소에도 좀 외워둬서 좀 괜찮으리라 믿.... 지 않습니다.)

계획

1. 중간고사 기간 (=중간고사 공부기간 + 중간고사 보는 기간) : 9월 13일  ~ 10월 5일

2. 1일~3일에 한번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확실하지 않음)

3. 포스팅 하더라도 중간고사를 위해 공부하고 있는 것들에 관련된 포스팅이 많을듯 합니다.

 

좋은 결과 가지고 돌아올테니 기다려주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