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이냐'는 일상 보내기!

매일매일 행복하기만 하면 좋겠어요....^^

스포츠&운동

Day 2) 운동중!!

신이냐:D 2021. 9. 8. 10:45

 운동중인 두번째 날입니다!! (어제 운동한 것을 다음날 아침에 쓰는 형식으로 진행할 예정이라 하루씩 늦춰질수 있어요!)

 

 어제는 운동을 제대로 하질 못했네요ㅠㅜ

비가 계속 오는 바람에 줄넘기도 못하고...

정말 여러모로 엉망인거 같습니다.

 

 

 기억나는김에 써보는 어제의 식단

아침 - 샤브레 과자, 우유 한컵

점심 - 된장국, 계란후라이, 밥 + 간식 - 청포도 여러알...

저녁 - 밥, 미역줄기볶음, 참치캔 (반절)

 

 

 어제 했던 운동

1. 가까운 거리 걸어다니기! (?)

2. 18분 타바타 운동

 +비가 너무 많이 와서 계단 걸어올라가기/줄넘기는 하지 못했습니다ㅠ

 

 

현재 상황

2021.9.8 지금 기준으로...

몸무게 : 53kg (변동 x)

키 : 162cm (변동 x)

 

 

 그나저나, 오늘은 햇빛이 쨍쨍하니, 밖에 나가서 운동할수 있겠어요!!

너무 기쁘네요!!^^

 

이번 글은 좀 짧네요ㅎㅎ전문가가 아니라 운동에 대해 쓸게 얼마 없는거 같아요...ㅠ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