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이냐'는 일상 보내기!

매일매일 행복하기만 하면 좋겠어요....^^

카테고리 없음

구글 계정 해킹당한건가요...

신이냐:D 2021. 9. 30. 19:39

시험 다 끝나고 놀려고 제 부계정으로 로그인하려 했는데

로그인도 안되고ㅠ

자꾸만 인증을 하라고 합니다....

 

그래서 인증을 해야지~ 했는데

어느순간 보니, Google Pixel 2 XL이라는 기기를 제가 사용하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저는 핸드폰이 아예 없습니다...ㅋㅋㅋㅋㅋ(실성)

 

이건 완전 해킹당한거겟죠...?

저 이제 어떡해 해야하나요ㅠ

지금 이 티스토리 계정은 괜찮을지 잘 모르겠네요...

 

혹시 제가 더이상 찾아오지 않는다면... 해킹당해서 사라진거라고 믿어주세요..!!ㅠㅜㅠㅜ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라도 해결방법 아시는 분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ㅠ